사업 제휴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
- >
- 포트폴리오 >
- [복사본] 인테리어뉴스
사업 제휴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
- >
- 포트폴리오 >
- [복사본] 인테리어뉴스
본문
오는 26일 <오징어게임 2>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가 한국 콘텐츠의 주요 성과를 소개하며 국내 사업 제휴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을 밝혔다.
넷플릭스는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송년 간담회에서<오징어게임>을 중심으로 넷플릭스 고유의 창작 시스템을 소개하고 시장에 미친.
배우 이정재가 세계적인 토크쇼에 출연해 올해 최고 기대작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이정재는 지난 18일 NBC 간판 프로그램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가 연말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기대작 '오징어 게임'과 컬래버한 '오징어 게임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레이저 '오징어 게임에디션'은 레이저의 고성능 게이밍 하드웨어와 넷플릭스 시리즈오징어 게임의 본능적인 스릴과 상징적인 이미지를 결합해.
‘오징어 게임’ 시즌2로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넷플릭스가 한국 콘텐츠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 의지를 또다시 피력했다.
넷플릭스는 23일 오전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한 미디어 대상 송년회 ‘넷플릭스 인사이트’에서 내년 K콘텐츠 투자 계획에 대해 “기존과 달라진 점이 없다”며.
▲'오징어게임' 시즌2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아티스트유나이티드 '오징어게임' 시즌 2에 대한 외신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배우 이정재의 폭발적인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더 데일리 리스트의 뉴스 작가이자 영화평론가인 아유쉬 샤르마는 "'오징어게임' 시즌 2는 인간의 심리를 더 깊게.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시즌2'의 공개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2021년 '오징어게임' 공개 당시 K-콘텐츠 신드롬을 일으켰던 만큼 이번 시즌2 역시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처럼 K-콘텐츠는 한국의 3대 수출품으로 우뚝 섰다.
여기에는 넷플릭스의 '진심'이 있었다.
2021년, 한국 콘텐츠 중 최초로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에 붐을 일으켰던 ‘오징어 게임’.
오는 26일 마침내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와 동시에 대대적인 콜라보 마케팅도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장 발 빠르게 협업을 진행한 곳은 비비고인데요.
배우 이정재가 세계적인 토크쇼에 출연해 남다른 매너와 입담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정재는 지난 18일 NBC 간판 프로그램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코미디언 겸 배우 MC 지미.
‘오겜 협업’ 오뚜기 뿌셔뿌셔 160만개 판매 신세계百, 오겜 단독 협업 상품 판매 GS25, 달고나 등 관련 상품 30여종 츨시 유통가들이 오는 26일 공개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오징어 게임시즌2 흥행에 기대를 걸고 있다.
비상계엄과 탄핵 사태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급격하게 얼어붙은 소비심리가 시즌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